2번째 갤3 만지는 건데
암튼 플립커버 신청했는데 lte1000 요금제 바꿀까 말까 생각중
근데
올레클럽 가입한 다음에 해야하는거지?
그거 이제 안 됨.
망구야.
아 그래?
별 관심도 없어서 생각도 안함 ㅇㅇ
댓글 (2)
그거 이제 안 됨.
망구야.
아 그래?
별 관심도 없어서 생각도 안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