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사가 작업이나 훈련 졸라 받은 상태면 잘 칠것 같다.


부사관 하다가 하기싫어서 때려치고 현역 온놈 있었는데


텐트 가장 늦게 쳤는데


전 병사중 가장 빨리침 혼자 다 쳤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