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사가 작업이나 훈련 졸라 받은 상태면 잘 칠것 같다.
부사관 하다가 하기싫어서 때려치고 현역 온놈 있었는데
텐트 가장 늦게 쳤는데
전 병사중 가장 빨리침 혼자 다 쳤어 ㅋㅋㅋㅋㅋ
가장 늦게 시작했는데 빨리 끝냈다고.
댓글 (2)
텐트 가장 늦게쳤눈데
전 병사중 가장 빨리친게뭐임?
텐트는 가장 늦게쳤는데
ㅌㅌㅌ는 가장 빨리침?
가장 늦게 시작했는데 빨리 끝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