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여자가 옴


명함 줌


남성케어 39000원이라고 함.



졸라 궁금함.



도대체 뭘 케어해주길래 39000임?


시발 퇴폐라고 하기엔 너무 싸고 메이크업이니 피부관리니 이딴거 하기엔 아까운 돈 아님?


궁금해서 물어봄



" 도대체 뭐하는건데 39000원임? "



" 입으로 안마를 해줍니다. "



같이 있던 차장님이 졸라 진지한 표정으로



" 뭘로 뭘 해준다고요? "



하니 여자 졸라 머뭇거리다가



" 입으로요 "



하더니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