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도 안받고 씨발 5시가 넘었는데도 안오네
아 이 씨발 찐따새끼 왜 전화를 안받고 지랄이지 존나 빡치게
존나 씨발 헤어진 여친도 아니고 부재중 30개 남겨야 하나 아 빡쳐
그렇구나
어디택배여? 앞으로 그동네 그택배사 물건사지마라.
보아하니 오늘 안오고 월요일 갇다줄듯.
댓글 (4)
존나 씨발 헤어진 여친도 아니고 부재중 30개 남겨야 하나 아 빡쳐
그렇구나
어디택배여? 앞으로 그동네 그택배사 물건사지마라.
보아하니 오늘 안오고 월요일 갇다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