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하드웨어인지 소프트웨어문제인지 조차 정확한 원인이 파악이 안돼서 의심가는 부분은 다 건드려보고
지금 한 5시간정도 안정적으로 돌아가는거 같은데,
또 이유ㅇ벗이 뻑나거나 그러면 서버 그냥 새로 사버릴거임.
여튼 횽나한테 많이 미안함.
이상.
일단 하드웨어인지 소프트웨어문제인지 조차 정확한 원인이 파악이 안돼서 의심가는 부분은 다 건드려보고
지금 한 5시간정도 안정적으로 돌아가는거 같은데,
또 이유ㅇ벗이 뻑나거나 그러면 서버 그냥 새로 사버릴거임.
여튼 횽나한테 많이 미안함.
이상.
댓글 (5)
너한테도 미안하긴 한데 횽나에 비할바는 아님
슬롯 진공청소기로 졸라 빨고 에어캔으로 마무리 해주고 램은 지우개로 졸라 쓰다듬어줬음 ㅠㅠ
십덕의 종말이 다가오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