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하드웨어인지 소프트웨어문제인지 조차 정확한 원인이 파악이 안돼서 의심가는 부분은 다 건드려보고


지금 한 5시간정도 안정적으로 돌아가는거 같은데,



또 이유ㅇ벗이 뻑나거나 그러면 서버 그냥 새로 사버릴거임.




여튼 횽나한테 많이 미안함.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