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목요일에 폰 받아서
바로 개통해달라고했는데
십상키들이 금뇨일에 오후3시에 개통해줘써
오오미 이거시 4지구나
하고 싶었는데 시박 3지밖에 안잡히더라구
그때부터 느낌이 존나 안좋았어
토요일 전역이니까
휴가나가는 애들이랑 순대국밥에 소주한병씩 까고
집에 전화나 해볼까 하고 폰을 봤는데
3지야
흠... 나름 번화가라 4지가 떠야할텐데
하면서 재부팅하면 될지도 몰라 라는 생각에
껐다가 켰는데
그때부터 유심인식이 안됨
금요일 오후 8시쯤에 m&s에서
엘티이할인적용이 안되게 개통됐다고 유심카드 재발송 어쩌구 저쩌구
전 통신사 폰 껐다켜면 다시 사용가능 어쩌구 저쩌구
문자왔었거든
근데 원래쓰던 폰이 안살아남
그래서 걍 전체문자인가 하고 무시했는데
시박
유심 재장착후 재부팅하세요
이미 서른번은 거뜬히 넘게 뺐다꼈다 껐다켰다 하였으나
안댐
와이파이도 연결불가
그리구
택배 개새끼들이야 아주
내가 월요일에 주문해서 물건을 화요일에 보냈는데
시발년들이 3일이 넘게 배송을 안해줘
그래서 하나는 결국 내가 물류센터가서 찾아오고ㅡㅡ;;;
하나는 집으로 배송지 바꿨어
상담원이랑 존나 싸웠네
결과만 얘기하자면
옵이이 죽음
진짜 전역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