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폰문제냐
유심문제냐
어디에 전화를 해야대는거냐
대리점?
서비스센터?
근데 14일전이라 교품 가능하지않냐
사지폰은 처음이라 슈박
존나 헤매고있다
무섭다
뭐 그렇다고 이지 삼지에서 강했던것도 아니었지만
우선 재붓+ 나밍 해보고 안되면
전화 ㄱㄱ
간혹 개통이 안된경우도 잇음
멀쩡했는데 갑자기 그래
음 그럼나도잘 걍 기계문제아님?
유심 쇠고리 잘 부사진다던데
댓글 (4)
우선 재붓+ 나밍 해보고 안되면
전화 ㄱㄱ
간혹 개통이 안된경우도 잇음
멀쩡했는데 갑자기 그래
음 그럼나도잘 걍 기계문제아님?
유심 쇠고리 잘 부사진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