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폰문제냐

유심문제냐

 

어디에 전화를 해야대는거냐

 

대리점?

서비스센터?

 

근데 14일전이라 교품 가능하지않냐

 

사지폰은 처음이라 슈박

존나 헤매고있다

 

무섭다

 

 

뭐 그렇다고 이지 삼지에서 강했던것도 아니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