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쓰면 권한이 없다고 나옴
뭐임
????????????
글구 이해리
개티옵이이는 4.0.4 안올라간다그랬는데
갑자기 뭔소리냐
ㅋㅋㅋ
우늬옹자한테 미움 삿냐?
짐보니깐
이해리년이 원글 지워서 그런거네 시발
걘월래 그런애 아늬냐?
댓글 (4)
ㅋㅋㅋ
우늬옹자한테 미움 삿냐?
짐보니깐
이해리년이 원글 지워서 그런거네 시발
걘월래 그런애 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