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제목이 차칸남자가 뭐냐?
걔네들도 십더커냐?
ㅋㅋㅋ
차라리 치킨남자라고 하는 게 어떡냐?
차탄남자는 어떰?
닉세탁하기전 넌 누구냐? 규붕 부르면서 욕을 할수잇는건 친분이 잇다는 예긴데
친분따위 없기 때문에 용감할 수 읶는 거 아늬냐?
이게맞음 ㅋㅋ 운영자 십새끼
이러다 정모나가면 쳐맞겎지
댓글 (5)
차탄남자는 어떰?
닉세탁하기전 넌 누구냐? 규붕 부르면서 욕을 할수잇는건 친분이 잇다는 예긴데
친분따위 없기 때문에 용감할 수 읶는 거 아늬냐?
이게맞음 ㅋㅋ 운영자 십새끼
이러다 정모나가면 쳐맞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