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집에서 한강까지 자장구 타고 가서 치맥먹고 다시 돌아왔는데
아침에 일어나는게 죽을맛이네 -ㅅ-
치맥만 먹고 돌아와서 그냥 잤으면 괜찮았을텐데..
자기전에 뭘 했는지 잘 생각해봐라
에로엘
댓글 (3)
치맥만 먹고 돌아와서 그냥 잤으면 괜찮았을텐데..
자기전에 뭘 했는지 잘 생각해봐라
에로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