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m&s 개새끼들

 

아오 이게 머임

주말동안 갤투 옵이이 하나도 못썼어

전화한통 카톡하나 못보냈다고

그래놓고

나한테 기기불량이니깐 새로 바꿔줄테니까

SK가서 원복신청해라

 

아씨빠거ㅣㅁ;ㅏㄴㅇ러ㅣㅁ;ㅏㄴㅇ러ㅣ;ㅑㅁㅈㄷ거

존나 뽑기운도 없어요

걸려도 이딴 병신폰으로 걸려가지고

어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