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m&s 개새끼들
아오 이게 머임
주말동안 갤투 옵이이 하나도 못썼어
전화한통 카톡하나 못보냈다고
샹
그래놓고
나한테 기기불량이니깐 새로 바꿔줄테니까
SK가서 원복신청해라
아씨빠거ㅣㅁ;ㅏㄴㅇ러ㅣㅁ;ㅏㄴㅇ러ㅣ;ㅑㅁㅈㄷ거
존나 뽑기운도 없어요
걸려도 이딴 병신폰으로 걸려가지고
어휴ㅠ
씨발 m&s 개새끼들
아오 이게 머임
주말동안 갤투 옵이이 하나도 못썼어
전화한통 카톡하나 못보냈다고
샹
그래놓고
나한테 기기불량이니깐 새로 바꿔줄테니까
SK가서 원복신청해라
아씨빠거ㅣㅁ;ㅏㄴㅇ러ㅣㅁ;ㅏㄴㅇ러ㅣ;ㅑㅁㅈㄷ거
존나 뽑기운도 없어요
걸려도 이딴 병신폰으로 걸려가지고
어휴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