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종블랙...
P.X가서
야 신상없냐?
이러니깐 레종 블랙이랑 시가모히또 있다길래
멘솔은 감기걸렸을 때 빼곤 안펴서
걍 레종블랙 사펴봤는데
시발 그냥 가습기 마시고 내뱉는것만도 못했음 ㅡㅡ
맛이 원이나 블루처럼 맛이 안느껴지면 차라리 괜찮은데
좇같은 맛이 느껴짐 아오 ㅅㅂ 블랙생각하면
아직도 빻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