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종블랙...
P.X가서
야 신상없냐?
이러니깐 레종 블랙이랑 시가모히또 있다길래
멘솔은 감기걸렸을 때 빼곤 안펴서
걍 레종블랙 사펴봤는데
시발 그냥 가습기 마시고 내뱉는것만도 못했음 ㅡㅡ
맛이 원이나 블루처럼 맛이 안느껴지면 차라리 괜찮은데
좇같은 맛이 느껴짐 아오 ㅅㅂ 블랙생각하면
아직도 빻친다
자유게시판
내가 진짜 버리고 싶었던 담배.dambae
event 2012-09-03 10:26:17visibility 조회 244

댓글 (1)
레종 카페가 레알 버리고 싶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