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군대처럼 인사명령 나야돼냐
그냥 재부팅 몇번 하면 될텐데..
그래서 안되면 대리점 ㄱㄱㄱ
재부팅을 시발 몇번이나 했는데ㅠ
몰라 판매자가 새로 보내준대
그럼 그냥 기다려 ㅇㅇ
댓글 (3)
그냥 재부팅 몇번 하면 될텐데..
그래서 안되면 대리점 ㄱㄱㄱ
재부팅을 시발 몇번이나 했는데ㅠ
몰라 판매자가 새로 보내준대
그럼 그냥 기다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