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지 않네?
저번에 그분형이 책상 보여주면서 보여줬던가...
누구꺼 보고 그냥 해봤는데
가물가물..
강의들을때 이래야지
나쁘지 않아 ㅎㅎ
ㅇㅇ 난 맨날 여기저기 옮겨다녀서 노트북 들고 다니는데 목아파서 거치대 없음 일 못함
아하 그러쿤여 ㅇㅇ
댓글 (2)
ㅇㅇ 난 맨날 여기저기 옮겨다녀서 노트북 들고 다니는데 목아파서 거치대 없음 일 못함
아하 그러쿤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