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씨부랄것들.
애드웨어 네개는 기본으로 같이 깔아주시고 시작하시네
어느 미친새끼가 KM플레이어 쓸만하다고 한거냐?
곰플레이어가 좀 부족해서 쓸만하다는 KM플레이어 쓰다가
컴퓨터 넝마될뻔했다.
아 짱나.
두시간째 이게 뭐하는짓이냐고. 아우 빡쳐.
개씨부랄것들.
애드웨어 네개는 기본으로 같이 깔아주시고 시작하시네
어느 미친새끼가 KM플레이어 쓸만하다고 한거냐?
곰플레이어가 좀 부족해서 쓸만하다는 KM플레이어 쓰다가
컴퓨터 넝마될뻔했다.
아 짱나.
두시간째 이게 뭐하는짓이냐고. 아우 빡쳐.
댓글 (9)
아 짱나서 다음 막아버렸는데
............................
씨뎅.
최신 KM 은 까는거 아님 ㅇㅇ 2.9.3.1429 버전까지만 KM 임.
내가 미쳤다
최신깔았다.
그 팔기전 kmp가 진리아님?
근데 최신 깔아도 그냥 저냥 ㅇㅇ
애드웨어 체크 해제 하면 되는거 아님?
헤제할건 전부다 해제 진작했지
ㅇㅇㅇ
ㅋㅋㅋㅋㅋ 국산쓰다 레지다 꼬일껄?
일반적으로는 vlc 쓰고 고해상도랑 영화는 는 파워디비디 갈아서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