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씨부랄것들.

애드웨어 네개는 기본으로 같이 깔아주시고 시작하시네


어느 미친새끼가 KM플레이어 쓸만하다고 한거냐?


곰플레이어가 좀 부족해서 쓸만하다는 KM플레이어 쓰다가

컴퓨터 넝마될뻔했다.

아 짱나.


두시간째 이게 뭐하는짓이냐고. 아우 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