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컴퓨터 보고는
"그만해 이 결벽증 환자야" 라며 한대 쳐박을 정도의
청정한 컴퓨터가.
애드웨어가 무려 네개나 깔리다니
그걸 만 12시간이 지나서야 눈치를 채다니
나도 한물갔다. 젠장 ㅠㅠ
좀더 알아보고 깔껄..아 욕나와 ㅠㅠ
내 컴퓨터 보고는
"그만해 이 결벽증 환자야" 라며 한대 쳐박을 정도의
청정한 컴퓨터가.
애드웨어가 무려 네개나 깔리다니
그걸 만 12시간이 지나서야 눈치를 채다니
나도 한물갔다. 젠장 ㅠㅠ
좀더 알아보고 깔껄..아 욕나와 ㅠㅠ
댓글 (1)
조금만 더 신경썻으면 이럴일 없는데
쓰던대로만 쓰면 계속 문제 없는데
아 ...미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