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컴퓨터 보고는


"그만해 이 결벽증 환자야" 라며 한대 쳐박을 정도의

청정한 컴퓨터가.


애드웨어가 무려 네개나 깔리다니

그걸 만 12시간이 지나서야 눈치를 채다니


나도 한물갔다. 젠장 ㅠㅠ

좀더 알아보고 깔껄..아 욕나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