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트리고 뭐고 다 손볼줄 아니까
그냥 삭제로 만족못하고 하나하나 다 뒤지고 앉았다. 씨뎅.
.. 아우 어쩐지 전반적으로 딜레이가 조금씩 생겼더라..
안쓸때도 로딩하는 비율이 늘어나질 않나.
아 짱나.
기껏 청정함을 유지하던 내 컴퓨터에 이게 뭔지랄이냐. 아오 빡쳐.
레지스트리고 뭐고 다 손볼줄 아니까
그냥 삭제로 만족못하고 하나하나 다 뒤지고 앉았다. 씨뎅.
.. 아우 어쩐지 전반적으로 딜레이가 조금씩 생겼더라..
안쓸때도 로딩하는 비율이 늘어나질 않나.
아 짱나.
기껏 청정함을 유지하던 내 컴퓨터에 이게 뭔지랄이냐. 아오 빡쳐.
댓글 (1)
국산만 쓰지마 그럼 레지찌꺼기 싸이거나 꼬일일 없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