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트리고 뭐고 다 손볼줄 아니까


그냥 삭제로 만족못하고 하나하나 다 뒤지고 앉았다. 씨뎅.


.. 아우 어쩐지 전반적으로 딜레이가 조금씩 생겼더라..


안쓸때도 로딩하는 비율이 늘어나질 않나.


아 짱나.


기껏 청정함을 유지하던 내 컴퓨터에 이게 뭔지랄이냐. 아오 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