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25013&mid=board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사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사면 당그니 갤3!!!
꺼져 개새끼야 설사나 해 씨발놈아
음 꽤 차이 나구나..
같은데서 태웠다는 가정하에 음.. 31만에 위약5면
좀 차이 나는군 기변증도 있으니
2년 쓸꺼면 모르지만 ㅇㅇ
근데 회선이 없어서 이건 뭐...
아 요금제가 62였구나... 72랑 별 차이도 안나는군.. 음..
27만에 위약0이거든 씨발좆아
댓글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사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사면 당그니 갤3!!!
꺼져 개새끼야 설사나 해 씨발놈아
음 꽤 차이 나구나..
같은데서 태웠다는 가정하에 음.. 31만에 위약5면
좀 차이 나는군 기변증도 있으니
2년 쓸꺼면 모르지만 ㅇㅇ
근데 회선이 없어서 이건 뭐...
아 요금제가 62였구나... 72랑 별 차이도 안나는군.. 음..
27만에 위약0이거든 씨발좆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