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로 정햇는데 돈이없어서 딴거만 하는중 ㅠㅠ
니 좆고딩 아님? 롤 시작하면 나중에 커서 횽나처럼 됨
올해만 할꺼임 ㅋ
횽나 -> 이해리 -> 사이도 테크 타고싶음?
ㅠㅠㅠ
난 저렇게 훌륭하게 자라고 싶으면 롤 끊으라고 그런건데 왜 ㅠㅠ 함? 맘에 안듦?
감동받을만 하네.
비록 시작은 횽나였으나 이해리를 거쳐 사이도로 진화
댓글 (9)
니 좆고딩 아님? 롤 시작하면 나중에 커서 횽나처럼 됨
올해만 할꺼임 ㅋ
횽나 -> 이해리 -> 사이도 테크 타고싶음?
ㅠㅠㅠ
난 저렇게 훌륭하게 자라고 싶으면 롤 끊으라고 그런건데 왜 ㅠㅠ 함? 맘에 안듦?
감동받을만 하네.
비록 시작은 횽나였으나 이해리를 거쳐 사이도로 진화
십덬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