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년이 내 스크멤버쉽 비밀번호가 안맞는다고 계속 드립쳐서
존나 귀찮아서 그냥 할인 안받을테니깐 귀찮게 하지 말고 그냥 긁어줘요 하고 왔는데
씨발 9만원나왔는데 10%면 9천원이네
보통 생일이자나..
낚은거 아님?
댓글 (1)
보통 생일이자나..
낚은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