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월 이상 사용자만 별로 기기값 결재가능.
존나 더럽다.
그래도 요자, 유지기간 없ㅋ음ㅋ에 만좆하고 타야지.
잉여킹횽 ㄳ
아그럼 ? ㅇㅇ
아근데 회선유지는 93일임 ;
심기변은자유
기변이라 그런거 아님?
ㄴㄴ 번이임.
댓글 (3)
아그럼 ? ㅇㅇ
아근데 회선유지는 93일임 ;
심기변은자유
기변이라 그런거 아님?
ㄴㄴ 번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