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가 진리요?
실사면 르그 팔면 슼 아닐까? 음..
lgt 공기계 있으면 lgt 가서 팔아도 되고 뭐..
잘봐봐
lgt 공기계 있으면 lgt 가서 팔아도 되고 뭐. 이부분이 뭔말이니?
lgt 공기계 있으면 lgt 가서 팔아도 되고 뭐.
이부분이 뭔말이니?
유기 14일 되면 lgt가 더 싼거 같으니 가서 팔고 놀라는거였음 ㅇㅇ
르그 스는사람한테 팔라 이거지.
구매자가 한정되어있으니 가격은 쌀꺼고.
댓글 (4)
실사면 르그 팔면 슼 아닐까? 음..
lgt 공기계 있으면 lgt 가서 팔아도 되고 뭐..
잘봐봐
lgt 공기계 있으면 lgt 가서 팔아도 되고 뭐.
이부분이 뭔말이니?
유기 14일 되면 lgt가 더 싼거 같으니 가서 팔고 놀라는거였음 ㅇㅇ
르그 스는사람한테 팔라 이거지.
구매자가 한정되어있으니 가격은 쌀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