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삼 르그랑 스크중에 존나 고민대네
하드웨어는 무조건 스크인데 스크는 망이 병신에
데이터 똥이고
르그는 지금 조건이 별로고..
괜히 고민하다가 방통위 크리뜸
lg 조건이 왜 별로야?.....
댓글 (2)
괜히 고민하다가 방통위 크리뜸
lg 조건이 왜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