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05년 11월1일 군번인데..
아니 대체 용마루가 얼마나 오래되야 구형인거냐.
그리고 용마루 오래쓰면 왠만하면 다 금가고 부러져서
행보관이 튼튼한걸로 자체제작함. 저거보다 얇게.
아니대체 어느부대 소속이길래 저거보다 두꺼운 용마루로 쳤냐 아오...
진짜
내가 05년 11월1일 군번인데..
아니 대체 용마루가 얼마나 오래되야 구형인거냐.
그리고 용마루 오래쓰면 왠만하면 다 금가고 부러져서
행보관이 튼튼한걸로 자체제작함. 저거보다 얇게.
아니대체 어느부대 소속이길래 저거보다 두꺼운 용마루로 쳤냐 아오...
진짜
댓글 (2)
절대로 용마루 내 품에 안들어왔음.
통나무수준임
그래? 나는 26사단 포병이었는데
헤헷~같은 기계화였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