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05년 11월1일 군번인데..


아니 대체 용마루가 얼마나 오래되야 구형인거냐.


그리고 용마루 오래쓰면 왠만하면 다 금가고 부러져서


행보관이 튼튼한걸로 자체제작함. 저거보다 얇게.


아니대체 어느부대 소속이길래 저거보다 두꺼운 용마루로 쳤냐 아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