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그 땡보가 너임?
지도만드는게 뭐가 어렵다고
나도 상황판 만들때 존나 시발
칼질풀칠칼질풀칠
상황판뿐만아니라 칼질하는건 시발
중대에 사람이 없는것도 아닌데
70%는 내가 했어
물론 그중엔 존나 답답해서 뺏어서 한것도 있고
칼질을 잘 못하나보네
무엇을 상상하든 그이상임.
양 좆됨
댓글 (6)
헐 그 땡보가 너임?
하지만 훈련때 승패가갈리지
시발 지도 자르고붙이고자르거붙이고
지도만드는게 뭐가 어렵다고
나도 상황판 만들때 존나 시발
칼질풀칠칼질풀칠
상황판뿐만아니라 칼질하는건 시발
중대에 사람이 없는것도 아닌데
70%는 내가 했어
물론 그중엔 존나 답답해서 뺏어서 한것도 있고
난 지도랑 상황판다했는데
좆된다진짜
칼질을 잘 못하나보네
무엇을 상상하든 그이상임.
양 좆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