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일 유지긴 한데 군대나
펑
95일 유지인데.. 개티..
헐 일단 좌표점
아 내가 개티라
좌표가 어딨어 바보야 쉐따 ㄱㄱㄱ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no=175076
너가 개티라면 갤삼을 타야...
어차피 군껒할거라 걍 싼거쓰려고..
댓글 (8)
펑
95일 유지인데.. 개티..
헐 일단 좌표점
아 내가 개티라
좌표가 어딨어 바보야 쉐따 ㄱㄱㄱ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no=175076
너가 개티라면 갤삼을 타야...
어차피 군껒할거라 걍 싼거쓰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