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패드 단점

2012-09-09 01:34:31 조회 183
갈매기.jpg

아이패드로 학교에서 공부하고

 

강의시간에 필기하고 다 하다보니

 

뭔가 된장남 같아 보임.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2)

2012-09-09
아이패드 던짐.으로 봐서 요시!
이랫는데아니네...
2012-09-09

제목
아 드디어 휴가 보인다. (2)
아 드디어 휴가 보인다. (2)
··
t24가 되는구나.. (2)
t24가 되는구나.. (2)
··
안녕하세요 ㅋ로스 누나입니다. (4)
안녕하세요 ㅋ로스 누나입니다. (4)
··
ㅇㅇ (2)
ㅇㅇ (2)
··
알락도 갤3 17만이네 (2)
알락도 갤3 17만이네 (2)
··
갤3 탈까??? (3)
갤3 탈까??? (3)
··
야이 빨리 한판만 하자 (1)
야이 빨리 한판만 하자 (1)
··
발리 이 쉽숑세퀴가
발리 이 쉽숑세퀴가
··
아이패드 단점아이패드 단점 (2)
아이패드 단점아이패드 단점 (2)
··
존나감동이다 이제핸드폰 자동재부팅안댐
존나감동이다 이제핸드폰 자동재부팅안댐
··
액정파괴 종결자.jpg액정파괴 종결자.jpg
액정파괴 종결자.jpg액정파괴 종결자.jpg
··
에로엘하자 십샹큐들아 (3)
에로엘하자 십샹큐들아 (3)
··
와 갤쓰리가 이가격에 풀리는데와 갤쓰리가 이가격에 풀리는데 (4)
와 갤쓰리가 이가격에 풀리는데와 갤쓰리가 이가격에 풀리는데 (4)
··
아 회선이 업다니 ㅠㅠ..
아 회선이 업다니 ㅠㅠ..
··
발리안트의 어떤곳 가입하는법 (2)
발리안트의 어떤곳 가입하는법 (2)
··
발리안트 페이백받는방법 (1)
발리안트 페이백받는방법 (1)
··
옵태그 유지비 5or8.5
옵태그 유지비 5or8.5
··
갤알 유지비8 or 9.5 (3)
갤알 유지비8 or 9.5 (3)
··
이 동영상 왠지 모르게 클릭하게 되지 않음? (1)
이 동영상 왠지 모르게 클릭하게 되지 않음? (1)
··
옵용개 천원에 올무 탔다 야호 (8)
옵용개 천원에 올무 탔다 야호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