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드리고 나는
옵티이2를 쓰는거지 뭐 ㅇㅇ
그런데 갤2랑 넥s 팔기 귀찮음 ㅇㅇ
갤쓰리 유플러스꺼 10만짜리 있드라
그거 ㄱㄱ
유플은 별로
4g 쓰고싶진 않음 ㅇㅇ
그럼 팔지 말고 나 줘.
댓글 (3)
갤쓰리 유플러스꺼 10만짜리 있드라
그거 ㄱㄱ
유플은 별로
4g 쓰고싶진 않음 ㅇㅇ
그럼 팔지 말고 나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