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네
난 넥스 쓰고 읶는뎅 빨리 뭐로든 번이 타고싶ㅍ당
긍데 옵규투 아쌘 올리고 나서 잔버그 빼곤 만족중이라 안 탈 수도 읶을득
난 저 위의 기기를 다 가지고 있다는 점이 웃기네 슈발 ㅋㅋㅋㅋㅋ
댓글 (3)
난 넥스 쓰고 읶는뎅 빨리 뭐로든 번이 타고싶ㅍ당
긍데 옵규투 아쌘 올리고 나서 잔버그 빼곤 만족중이라 안 탈 수도 읶을득
난 저 위의 기기를 다 가지고 있다는 점이 웃기네 슈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