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근데 삼성 갤3 lte 푸는게 어째
꼬
꼬츄™
event
2012-09-09 17:54:56
visibility
조회 73
불량률같기도 하고 말이지..
ibm다니다가 삼전 모바일 프로그래머쪽으로 간 사람이
갤3 불량률이 높아서 좀 쓰다가 팔고 다른걸로 갈아타라고 하던데...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0)
comment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베레기 신청해씀 lgt임
베레기 신청해씀 lgt임
꼬츄™
·
2012-09-09
·
조회 56
거의 유지비가 0에 수렴하네
(1)
거의 유지비가 0에 수렴하네
(1)
꼬츄™
·
2012-09-09
·
조회 72
니드랑 비도 오는데 쐬주 한잔 안 마십미까
(1)
니드랑 비도 오는데 쐬주 한잔 안 마십미까
(1)
uing
·
2012-09-09
·
조회 64
베레기 -20 떴다 ㅋㅋㅋㅋ
(3)
베레기 -20 떴다 ㅋㅋㅋㅋ
(3)
꼬츄™
·
2012-09-09
·
조회 56
근데 폐쇄몰 졸라 바보임
(5)
근데 폐쇄몰 졸라 바보임
(5)
진범
·
2012-09-09
·
조회 135
폐쇄몰 좆 쩐다는데
(1)
폐쇄몰 좆 쩐다는데
(1)
에피
·
2012-09-09
·
조회 72
근데 삼성 갤3 lte 푸는게 어째
근데 삼성 갤3 lte 푸는게 어째
꼬츄™
·
2012-09-09
·
조회 74
아 옵티이이 팔아 말아
아 옵티이이 팔아 말아
꼬츄™
·
2012-09-09
·
조회 60
아 3g
(1)
아 3g
(1)
잉어킹
·
2012-09-09
·
조회 75
에이 기분 꿀꿀하다
(3)
에이 기분 꿀꿀하다
(3)
꼬츄™
·
2012-09-09
·
조회 92
갤3번이 케찹이 나겠냐? 르그가 나겠냐?
(1)
갤3번이 케찹이 나겠냐? 르그가 나겠냐?
(1)
ㅋ로스
·
2012-09-09
·
조회 76
나공부안할래
나공부안할래
진범
·
2012-09-09
·
조회 94
님드라 모뎀고장난듯..
(5)
님드라 모뎀고장난듯..
(5)
잉어킹
·
2012-09-09
·
조회 153
오랜만에 옵원을 꺼내들었는데
(3)
오랜만에 옵원을 꺼내들었는데
(3)
꼬츄™
·
2012-09-09
·
조회 58
72요금제 사용하면 할원 9되는거 링크점
(3)
72요금제 사용하면 할원 9되는거 링크점
(3)
강민경
·
2012-09-09
·
조회 58
타도 그만 안타도 그만이니까
타도 그만 안타도 그만이니까
꼬츄™
·
2012-09-09
·
조회 70
갤3은 어디까지 떨어질 것인가..
갤3은 어디까지 떨어질 것인가..
꼬츄™
·
2012-09-09
·
조회 56
우선 다 팔고 봐야겠다...
(1)
우선 다 팔고 봐야겠다...
(1)
꼬츄™
·
2012-09-09
·
조회 64
아 블랙베리 bis 없이 쓸라고 세팅중인데
(2)
아 블랙베리 bis 없이 쓸라고 세팅중인데
(2)
루티에
·
2012-09-09
·
조회 237
으잉 저거 72요금제 쓰면 떨어지는게
(1)
으잉 저거 72요금제 쓰면 떨어지는게
(1)
꼬츄™
·
2012-09-09
·
조회 59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01
1302
1303
1304
1305
1306
1307
1308
1309
131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