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옵원 괜히 꺼내들었네
어디 카페에 롬 있더라 올릴까 했는데
글을 못보네 슈발 ㅋㅋㅋ
롬은 다른 서버 있어서 받을순 있는데 도박수준인듯.. ㅋㅋㅋ
정식아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못믿어 lg에서 만든다고 했어
정식 아샌
근데 그 아샌이 유출됨
좀 있으면 정식 버전 나오겠지 ㅇㅇ
댓글 (3)
정식아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못믿어 lg에서 만든다고 했어
정식 아샌
근데 그 아샌이 유출됨
좀 있으면 정식 버전 나오겠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