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옵원 괜히 꺼내들었네


어디 카페에 롬 있더라 올릴까 했는데


글을 못보네 슈발 ㅋㅋㅋ


롬은 다른 서버 있어서 받을순 있는데 도박수준인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