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난 왜 옵이이가 타고 싶은가
왜냐면 옵이이는 각이 지고 긴데다 전원버튼이 위에 있기때문에
실질적으로 사용하다가 버튼을 누를때
아 슈박 손꾸락이 짧구나 하고 생각하게 해주기때문이지
댓글 (1)
왜냐면 옵이이는 각이 지고 긴데다 전원버튼이 위에 있기때문에
실질적으로 사용하다가 버튼을 누를때
아 슈박 손꾸락이 짧구나 하고 생각하게 해주기때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