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그게 왜 망신이지?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pol&arcid=0006422966&code=41111111&cp=nv1
기자 시발년이 군대에 악감정있나?
ㅇㅇ??
그게 왜 망신이지?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pol&arcid=0006422966&code=41111111&cp=nv1
기자 시발년이 군대에 악감정있나?
댓글 (4)
ㅋㅋㅋㅋ 혼자서도 애낳을수있으니 집에서 혼자 애낳으라라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능/불가능이 문제가아니지 효율이문제지
어쨌든 육군본부가 이번 '소셜페스티벌'을 계기로
혼자텐트치기 경연을 열었으면 좋겠다.
병사들 말고 간부위주로
벌레 부사관 출신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