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스삼 탄 좆건이

2012-09-09 21:07:18 조회 293
제목 없음123.png

할원 17에


750 요금제 93일


유지기간 93일


가면 유면


플립커버짝퉁 + 보호필름 (+ 750쓰면 주는 정품 플립커버.)


이정돈데.

첨부 이미지

제목 없음123.png
로타리컴플렉스
Signature
원형교차로성애자. 빙글빙글빙글빙글.

댓글 (2)

2012-09-09
비슷하지보통
2012-09-09

ㅇㅇ 대부분 그런듯 근데 실제납부금액에 조금씩 차이를 보이는건 왜그러는거지?

제목
나도 갤삼 탈까말까 지금 개고민 중임
나도 갤삼 탈까말까 지금 개고민 중임
··
시발 대란이 오니까
시발 대란이 오니까
··
니드니드니드랑 자다 깼습미다 (3)
니드니드니드랑 자다 깼습미다 (3)
··
내친구가 오늘 오프에서 스삼 21만에 샀다길래
내친구가 오늘 오프에서 스삼 21만에 샀다길래
··
베레2를 공짜에 쓰다니
베레2를 공짜에 쓰다니
··
내가 스삼 탄 좆건이내가 스삼 탄 좆건이 (2)
내가 스삼 탄 좆건이내가 스삼 탄 좆건이 (2)
··
갤3 이게 좀 좋은듯
갤3 이게 좀 좋은듯
··
720요금제도 아니고 g750요금제는 뭐지 (6)
720요금제도 아니고 g750요금제는 뭐지 (6)
··
이거 읽어봐 (4)
이거 읽어봐 (4)
··
개티 스삼 좆건좀 갠춘한거 없냐? (2)
개티 스삼 좆건좀 갠춘한거 없냐? (2)
··
아 기분조아 (1)
아 기분조아 (1)
··
그런데 할부원금 궁금한게 (2)
그런데 할부원금 궁금한게 (2)
··
사과덕후는 답이 없다 (1)
사과덕후는 답이 없다 (1)
··
야 근데 T24때문에 국방부가 망신당한거냐 (4)
야 근데 T24때문에 국방부가 망신당한거냐 (4)
··
아 폐쇄좀 뚫고싶다
아 폐쇄좀 뚫고싶다
··
중립이 뭐냐 (2)
중립이 뭐냐 (2)
··
아무리 대란 대란 그래도 (4)
아무리 대란 대란 그래도 (4)
··
지금 아고라에서 벌어지고있는 일. (2)
지금 아고라에서 벌어지고있는 일. (2)
··
갤삼이 난리네 (1)
갤삼이 난리네 (1)
··
최근 2회선 개통이 개통보류사유도 되네... (2)
최근 2회선 개통이 개통보류사유도 되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