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다 쳐 낚이는거냐?
내친구 갤3샀대서
올ㅋ.어케삼ㅋ
이랬더니
전에있던 폰 남은 위약금을 할인금액이랑 퉁쳐서,
나오는 통신값만내면 된다는데 존나 딱봐도 위약금이 할원으로간거 ㅠㅠㅠㅠㅠ설명해줘도 모를것같아서 걍 암말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