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주전에 서울 보증보험에 전화해서 무어봤을땐 회선 하나 남아있다 그런거 같은데 뭐냐?
아크 할부 정리 하고 보증보험 전화하면 바로 되나?
아니면 판매처에서 구라친거일수도 ㅇㅇ
개통하기 싫은가 그 새끼들 ㅋㅋ
서울 보증 보험에선 분명 1회선 남아있다 그랬거등 ㅇㅇ
그리고 사실적으로다가 내가 내는 할부가 3개 뿐이고 ㅇㅇ
전산 꼬여서 하나 남았을 수도 있음.
나도 그런 적 있거든.
그 고인 전산을 어케 품? 보증보험?
보증보험엔 할부회선 3회선 이라는데 시발 뭐지
통신사와 할부이야기 하기임 ㅇㅇ
댓글 (8)
아니면 판매처에서 구라친거일수도 ㅇㅇ
개통하기 싫은가 그 새끼들 ㅋㅋ
서울 보증 보험에선 분명 1회선 남아있다 그랬거등 ㅇㅇ
그리고 사실적으로다가 내가 내는 할부가 3개 뿐이고 ㅇㅇ
전산 꼬여서 하나 남았을 수도 있음.
나도 그런 적 있거든.
그 고인 전산을 어케 품? 보증보험?
보증보험엔 할부회선 3회선 이라는데 시발 뭐지
통신사와 할부이야기 하기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