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 아크 대란때 15만우너에 탄거
존나 묵혀 두다 인제 팔았네 ㅋㅋ
올케갈이 한거라 17에 팔았는데 가개통요즘 얼마함?
나 완전 as안되는 가개통인데
20이상.
21만 정도 하지않나?
댓글 (2)
20이상.
21만 정도 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