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갤노트를 왜 오버해?
꼬
꼬츄™
event
2012-09-10 13:50:24
visibility
조회 57
스냅쓰레기 버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꼬
꼬츄™
2012-09-10
할꺼라곤 듀얼코어로만 가동되게할꺼밖에 없지 않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2-09-10
ㅇㅇ그짓도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아니 근데 결혼식에 뭐입고 가냐고!!!!
(6)
아니 근데 결혼식에 뭐입고 가냐고!!!!
(6)
조하사
·
2012-09-10
·
조회 89
남으 겨론식에 갸루처럼 존나 허옇게 선구리무 바루고 가면 밍패인가요
(1)
남으 겨론식에 갸루처럼 존나 허옇게 선구리무 바루고 가면 밍패인가요
(1)
조하사
·
2012-09-10
·
조회 118
이거 나 번이하면 남은 할부금은 나한테 청구되잖아????ㄱ
(1)
이거 나 번이하면 남은 할부금은 나한테 청구되잖아????ㄱ
(1)
오로오로오로
·
2012-09-10
·
조회 88
그런데 나 폰 파는거 질문좀
(6)
그런데 나 폰 파는거 질문좀
(6)
오로오로오로
·
2012-09-10
·
조회 59
야 보통 겨론식 추기금 얼마나 내냐??
(8)
야 보통 겨론식 추기금 얼마나 내냐??
(8)
조하사
·
2012-09-10
·
조회 383
갤3 찾으러 길동역감 ㅡㅡㅋㅋㅋ
(2)
갤3 찾으러 길동역감 ㅡㅡㅋㅋㅋ
(2)
오로오로오로
·
2012-09-10
·
조회 90
나얼 정규 1집 티저영상
나얼 정규 1집 티저영상
돈좀벌고싶다
·
2012-09-10
·
조회 71
난 알락에서 문자와서 고맙던데;; 이거 뽐덕애들한테도 다 뿌린거였구나? 쳇
난 알락에서 문자와서 고맙던데;; 이거 뽐덕애들한테도 다 뿌린거였구나? 쳇
돈좀벌고싶다
·
2012-09-10
·
조회 56
오리들아 갤3좀 샀니?
오리들아 갤3좀 샀니?
돈좀벌고싶다
·
2012-09-10
·
조회 72
17만 갤3 배송대기 떴는데
17만 갤3 배송대기 떴는데
루티에
·
2012-09-10
·
조회 54
야이 근데 조윤희 디지털싱글 나왔다고 개놈들앙
야이 근데 조윤희 디지털싱글 나왔다고 개놈들앙
조하사
·
2012-09-10
·
조회 74
알락에서 스팸왔다고 뭐라하네 ㅋㅋㅋ
(1)
알락에서 스팸왔다고 뭐라하네 ㅋㅋㅋ
(1)
꼬츄™
·
2012-09-10
·
조회 75
가십걸보는덕후없냐?
가십걸보는덕후없냐?
횽들나라고
·
2012-09-10
·
조회 55
야 슈밤 주말에 결혼식가는데 복장 추천좀
(5)
야 슈밤 주말에 결혼식가는데 복장 추천좀
(5)
조하사
·
2012-09-10
·
조회 308
갤노트를 왜 오버해?
(2)
갤노트를 왜 오버해?
(2)
꼬츄™
·
2012-09-10
·
조회 58
옵원으로 병신짓 많이 했네
옵원으로 병신짓 많이 했네
꼬츄™
·
2012-09-10
·
조회 59
갤삼 개봉.
(1)
갤삼 개봉.
(1)
ㅎㅎ
·
2012-09-10
·
조회 98
아 오버클럭 하고싶은데
(3)
아 오버클럭 하고싶은데
(3)
횽들나라고
·
2012-09-10
·
조회 102
아니 왜 산다고 하고 말이 없는건데
아니 왜 산다고 하고 말이 없는건데
오로오로오로
·
2012-09-10
·
조회 58
아 배고파 ㅠㅠ
아 배고파 ㅠㅠ
이순규입니다
·
2012-09-10
·
조회 6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01
1302
1303
1304
1305
1306
1307
1308
1309
131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