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닌구닌 결혼식이라
막 예도? 그거 한다는데
나는 뭐 정복도 없구 걍 하객임
그런 결혼식 처음이라
존나 무서웡
어뜨게 입고 나가야
아 저새끼 구닌구닌에서 벗어난지 얼마안댔구나 소리 안들을까
그냥 자켓 입고 가용 끝
안돼ㅠ
물론 결혼식을 용산에 있는 육군회관에서 하지만
구닌구닌티를 내기 싫다고
군복 입어.
안돼
댓글 (5)
그냥 자켓 입고 가용 끝
차라리 군복입고가서
군인인척하는게 더 남.
안돼ㅠ
물론 결혼식을 용산에 있는 육군회관에서 하지만
구닌구닌티를 내기 싫다고
군복 입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