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을 주세요
그리구 조윤희 디지털싱글 나와따구요
반바지에 슬리퍼만 아니면 될걸?
요즘 격식같은거 많이 없어져서 넥타이 안하는건 예사고....
난 청바지에 면티위에 자켓입고 자주 감.
그른가...
흠....
군인 정복 입고가
전문하사라 정복이 없는게 함ㅋ정ㅋ
댓글 (6)
반바지에 슬리퍼만 아니면 될걸?
요즘 격식같은거 많이 없어져서 넥타이 안하는건 예사고....
난 청바지에 면티위에 자켓입고 자주 감.
그른가...
흠....
군인 정복 입고가
전문하사라 정복이 없는게 함ㅋ정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