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3 보단 역시 옵g인가
그림은 어디에
근데 갤삼보다 옵지가 디자인이 뭔가 존나 끌리게 생겼어
앞쪽이 완전 시커멓다니
액정과 프레임을 구분할수없다니
옵지 존나 기대됨
가격보고 르그로 번이해야지
댓글 (2)
그림은 어디에
근데 갤삼보다 옵지가 디자인이 뭔가 존나 끌리게 생겼어
앞쪽이 완전 시커멓다니
액정과 프레임을 구분할수없다니
옵지 존나 기대됨
가격보고 르그로 번이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