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 그림 봄?

2012-09-13 10:40:11 조회 63
size5.jpg

갤3 보단 역시 옵g인가

첨부 이미지

size5.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2)

2012-09-13

그림은 어디에

 

 

근데 갤삼보다 옵지가 디자인이 뭔가 존나 끌리게 생겼어

앞쪽이 완전 시커멓다니

액정과 프레임을 구분할수없다니

2012-09-13

옵지 존나 기대됨

가격보고 르그로 번이해야지

제목
수정의 결론은
수정의 결론은
··
쒸래기야! (2)
쒸래기야! (2)
··
근데 아이폰5 잇잖음 (2)
근데 아이폰5 잇잖음 (2)
··
뽐팡이 甲ㅋㅋㅋㅋ (3)
뽐팡이 甲ㅋㅋㅋㅋ (3)
··
갤s,k,u 수정 init.d 를 찾았다 (3)
갤s,k,u 수정 init.d 를 찾았다 (3)
··
kt복지몰에서 려 한방셋트가 왔다.
kt복지몰에서 려 한방셋트가 왔다.
··
ㅋㅋㅋㅋㅋㅋ시발 승리좆됨2 (3)
ㅋㅋㅋㅋㅋㅋ시발 승리좆됨2 (3)
··
아이 슈벌 ㅋㅋ 컴터 또 뜯어야 겠네
아이 슈벌 ㅋㅋ 컴터 또 뜯어야 겠네
··
이번에 lgt로 넘어간 사람중에 (2)
이번에 lgt로 넘어간 사람중에 (2)
··
승리좆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승리좆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4s 생명연장 (1)
4s 생명연장 (1)
··
난 저런자전거가 아닌데? (1)
난 저런자전거가 아닌데? (1)
··
옵용개 드디어 끊겼다 시발 (3)
옵용개 드디어 끊겼다 시발 (3)
··
옵g말인데 (1)
옵g말인데 (1)
··
꼬츄 1개월 뒤.news (2)
꼬츄 1개월 뒤.news (2)
··
이 그림 봄?이 그림 봄? (2)
이 그림 봄?이 그림 봄? (2)
··
지금 뿀쀼에 엄청난 토론의 장이 열리었소
지금 뿀쀼에 엄청난 토론의 장이 열리었소
··
개통이 안되니까 폰을 두개 들고다님 ㅡㅡ (1)
개통이 안되니까 폰을 두개 들고다님 ㅡㅡ (1)
··
곽기영 이라는 이름 보고 빵터지면 막장임? (3)
곽기영 이라는 이름 보고 빵터지면 막장임? (3)
··
결론은 옵이이 팔고 탈만한 폰은
결론은 옵이이 팔고 탈만한 폰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