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못채우고 또 번이했다...



나는 쓰레기다.. 


그러면 안되는데 하면서 갤3를 보고 또 번이를 해버렸다..


나는 진정 쓰레기인가? ...




길가다 대리점 직원 마주친다면.. 조용히 뒤돌아 가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