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못채우고 또 번이했다...
나는 쓰레기다..
그러면 안되는데 하면서 갤3를 보고 또 번이를 해버렸다..
나는 진정 쓰레기인가? ...
길가다 대리점 직원 마주친다면.. 조용히 뒤돌아 가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거지네
댓글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거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