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어찌 수정하면 간편하게 되는건가..
슈발,.,
찾기 힘드네
핸폰으로 외부링크로 안된다고 하네 음..
xscope 라 그런가..
ㅠㅠ
http://matcl.com/b/tip/108585
댓글 (3)
핸폰으로 외부링크로 안된다고 하네 음..
xscope 라 그런가..
ㅠㅠ
http://matcl.com/b/tip/10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