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차로 만들고 오늘 2차로 만듬.
그냥 식빵 먹을 때보다 많이 먹게 되는 거 같음.
돼지되는 지름길인 듯..
많이 먹으면 입 안이 화끈거리고 속이 쓰리는 부작용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