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증 쩐다..
아크도 이렇게 뒷북쳐서삿지 참 ㅋㅋ..
디자인외에는 마음에 하나도 드는게 없는
이쁜쓰레기 ㅋ
헤헤
어차피 회선없어서 일쥘전으로가도 못사겟지만
업자한테 넘겨서
5만원이상의 차익이
남으면 살게요 ㅇㅇ
얼마임
댓글 (3)
업자한테 넘겨서
5만원이상의 차익이
남으면 살게요 ㅇㅇ
얼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