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2개랑 양파반개를 강판에 매우 갈았다
간걸 체에 받쳐놔따
물이 다 빠진거같아서
걸러진걸 다른데다 옮기고
물에서 전분이 분리되면 물은 버리고 전분이랑 아까 거른거랑 소금 조금이랑 부침가루 조물조물해서
프라이팬에 지지면 감자전 완성
다 만들고 먹으려고 했는데
반죽 올려놓고 기다리다 집어먹고
뒤집고 기다리다 집어먹고
반죽을 다 썼는데
감자전을 놓았던 접시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더라
감자2개랑 양파반개를 강판에 매우 갈았다
간걸 체에 받쳐놔따
물이 다 빠진거같아서
걸러진걸 다른데다 옮기고
물에서 전분이 분리되면 물은 버리고 전분이랑 아까 거른거랑 소금 조금이랑 부침가루 조물조물해서
프라이팬에 지지면 감자전 완성
다 만들고 먹으려고 했는데
반죽 올려놓고 기다리다 집어먹고
뒤집고 기다리다 집어먹고
반죽을 다 썼는데
감자전을 놓았던 접시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더라
댓글 (1)
우왕 가정적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