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있으면 좀 줄래?
http://spn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P/2007/08/PP07083100015.JPG"/>
와 시발...... 누가 이따위 드립 치진 않겠지? 라고 생각했더니
댓글 (3)
이새끼 썩소말하는거였나
와 시발...... 누가 이따위 드립 치진 않겠지? 라고 생각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