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4714526
니한텐 우리들이 있잖아
^^ㅗ
너무 고마워서 눈물이 나려구하네
눈물 흘린거 다 안다. 졸라 감동적이지 않음?
댓글 (3)
^^ㅗ
너무 고마워서 눈물이 나려구하네
눈물 흘린거 다 안다. 졸라 감동적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