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44932&mid=board1&mid=board1
다들직장가기싫잖아
안그래 ?
난 내일 늦잠잘수잇음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운지는 잘 모르겠는데
인명피해나 안났으면 좋겠다
대구라 별로 안날듯
댓글 (2)
부러운지는 잘 모르겠는데
인명피해나 안났으면 좋겠다
대구라 별로 안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