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카드 15% 할인되잖아?
근데 이 병신같은 KT에서 작년 6월에 카드를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만들고있어서
그러는데
온라인카드? 같은게 있다던데
폰에다가 저장해서 쓰는거..
그거 그냥 다운받아서 폰보여주면 할인받을수 있음?
ㅇㅇ
혜자이모 도시락 맛이쪙 마시쪙
올레클럽 어플인가 그거 받아서 로긴해서 바코드 보여주면 되는데 어플이 병슨가틈
댓글 (6)
ㅇㅇ
혜자이모 도시락 맛이쪙 마시쪙
올레클럽 어플인가 그거 받아서 로긴해서 바코드 보여주면 되는데 어플이 병슨가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