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카드 15% 할인되잖아?


근데 이 병신같은 KT에서 작년 6월에 카드를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만들고있어서


그러는데


온라인카드? 같은게 있다던데


폰에다가 저장해서 쓰는거..


그거 그냥 다운받아서 폰보여주면 할인받을수 있음?